EXAMINE THIS REPORT ON REPLICA WATCH

Examine This Report on Replica Watch

Examine This Report on Replica Watch

Blog Article

조금 조사를 해보니 잘 나온 짝퉁을 레플리카 혹은 미러급이라고 하는 것 같습니다. 과연 그런 시계를 차면서 만족을 할 수 있을까라는 의문이 듭니다.

정품은 이렇게 생겼다.. 사진이 잘 나온거 같은데.. 에보슈로 보면 볼품없다..(물론 좋은 무브입니다..)

또한, 정교한 제작 공정을 통해 시계의 기능과 정확성을 최대한 유지합니다.

또한 기존에 약점으로 꼽혔던 엔드피스의 옆면 도금역시 씨드웰러 콤비 수준으로 업그레이드되면서 매니아들의 자존감을 갉아먹는 사소한 요소들을 조금 달래주고있습니다. 그런데 제가볼땐 사실 엔드피스 옆면이 차있고 안차있고보다, 정말 파트 하나하나가 똑같이 만들어진게 없다는 관점에서 봤을때 이런 지엽적인 포인트 하나하나에 목숨거는게 정말 시간낭비, 돈낭비, 에너지낭비로밖에 느껴지지 않는다는것이 제가 요즘의 렙시계를 보며 느끼는 철학입니다.

제가 이런 글을 쓰는 이유는 싸구려제품 판매자들 저격하고자 하는게 아닙니다. 걔넨 오히려 양심적이죠. 문제는 고급제품을 눈탱이치는 업체들이 엄청나게 많다는 겁니다.

결과적으로 조금 더 각지고, 바짝 밀착되게 마진이 없이 마감 되어있는 왼쪽 시계가.

명품 브랜드의 주력 상품이 아닌 비 주력 상품에 대해 해당 브랜드의 상품이 입고될 조건은 굉장히 까다롭습니다. 비교적 판매가 이루어져야 생산라인이 가동되기 때문입니다. 이는 퀄리티의 급이 올라갈수록 그 편차가 심해져, 주력 상품이 아닐경우 높은 퀄리티의 레플리카 상품을 구매하기엔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물론 이런 물건들은 당장 중국 광저우에 놀러오셔서 우리나라 동대문시장같은곳 조금만 뒤져보시면 원가에 근접한 금액으로 구하실수가 있을 정도로 희소성이 떨어지는 아이템들이죠.

이 사실을 반드시 명심 하셔야 레플리카 시계 합니다. 레플리카시계가 아무리 발버둥 쳐봤자 오리저널워치와 같아질수 없습니다.

절대 사면 안된다.. 브라이틀링 뚜르비용이라고 .. 또는 브라이틀링 이라고 이런 조악한 가품을 중고거래에서 자주 봤다... 실제로 이 모델이 브라이틀링에서 나온 적이 있는데.. 일단 한국에 한점이라도 있는지가 벌써 의심....

일단 뭐가 좋은지 나열하기 보다 몇가지 원칙을 정하면 쓰레기 같은 렙시계를 피할 수 있다.

그렇다면 제품 제조상 발생하는 근본적인 불량에 대해서 물건을 유통 레플리카 시계 판매한 셀러가 임의로 처리를 해줄수 있을까요?

오메가 아쿠아테라 글로브마스터 씨마스터 드빌 스피드마스터 컨스텔레이션

저는 소매업을 하고있습니다. 샘플 구입에 대한 문의는 언제든지 환영입니다.

Report this page